Login

포트코퀴틀람에 심기는 난초하나 “오키드”

밴쿠버조선일보부동산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3-05-30 16:37

퀀텀 프로퍼티스가 개발하는 2동의 콘도
코퀴틀람리버를 따라가면 나오는 다 자란 푸른 나무들 사이에 포트코퀴틀람 시내에서 가장  주목받을 두 동의 건물 중 첫 번째 건물이 곧 착공될 예정이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공사가 진행됨에 따라 최상의 장소에 최상의 가치를 지닌 콘도 프로젝트 오키드(Orchid)는 모양을 갖춰나가게 된다.

해당 프로젝트는 지역사회를 생각하는 기업 퀀텀 프로퍼티스(Quantum Properties)사가 오늘날 구매자가 요구하는 가치를 고려해 추진된다. 완벽한 자리에 잘 지어진 콘도를 과하지 않은 가격에 구입하고자 하는 구매자의 요구를 해당사는 실현해내고자 한다.



오키드의 분양가격은 밴쿠버 시내 다른 지역에서 현재까지 보기 어렵던 가격이다. 침실 1개형의 시작가 14만9900달러, 침실 2개형 시작가는 19만9900달러이다. 분양 가격을 고려하면 최상의 장소 뿐만 아니라 최고급 디자인과 건축을 할인 가격에 구매하게 되는 셈이다.

'난초'라는 뜻의 이름이 말해주듯이 오키드는 매혹적인 부분이 있다. 현대적인 스테인리스 스틸을 바탕으로 한 부엌에 원하는 바닥재와 요리대, 캐비닛을 선택해 어우러지게 넣을 수 있다. 또한 최고급 호텔 스타일 화장실은 세심한 구매자 취향에 맞을 것이다.

13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한 한 꼼꼼하게 그려진 내부 설계를 보면, 모임을 주최하거나 혹은 영화감상을 하며 조용한 밤을 보내는 것까지 다양한 생활상을 담을 수 있다는 점을 쉽게 상상할 수 있다. 여러 부대시설은 다양한 취미를 지원해줄 수 있다. 자전거 정비실, 영화감상실, 요가 스튜디오, 3가지 다른 운동 공간이 있다. 여기에 게스트 스위트와 사우나, 잘꾸며진 정원도 있다.

오키드 거주자는 집 안뿐만 아니라 집 밖에서의 생활도 누릴 수 있다. 오키드 옆에 25km길이 트램블레이 포코 트레일을 일요일 오후에 달려보는 것은 어떨까? 혹은 쇼핑을 즐기기 위해 포코 다운타운으로 한가롭게 걸어갈 수도 있다. 또는 매력적인 동네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할 수도 있다. 그리고는 집으로 돌오는 길에 이웃 가게에서 생필품을 사거나, 혹은 잠시 운전해 코퀴틀람센터나 프리몬트 빌리지로 한 주치 장을 보러 갈 수도 있다.

입지에 있어서 포코는 다리를 건너지 않고 밴쿠버 다운타운까지 1번 고속도로로 달려갈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대중교통편을 이용해도 어려움은 없다. 5분을 걸어가면 포코 버스정류장과 웨스트코스트익스프레스역이 나온다.

만약 이런 조건들이 꿈꾸던 집에 들어맞는다면 오는 6월 8일 포코 시내 프레젠테이션 센터에서 오키드를 상세히 볼 수 있다.
밴쿠버조선일보 부동산팀/news@vanchosun.com

프레젠테이션 센터 주소: 2455 Wilson Ave. PoCo. (금요일 제외 정오~오후 5시 방문가능)
문의: 604-866-4206
참고: orchidcondos.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