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숲속을 걸으며 아침을 맞는다-하이랜드 포레스트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7-05 00:00

메이플 리지, 자연속의 단독주택 단지

광역밴쿠버 동쪽의 메이플 리지에서 인공의 때가 묻지 않은 자연 속에 싱그러운 도시근교 생활을 보장해 주는 단독주택 단지가 건설되고 있다.

메이플 리지 중심부에 위치한 하이랜드 포레스트(Highland Forest) 프로젝트는 키몰라(Kimola) 드라이브가 맥클루(McClure) 드라이브와 만나는 곳에 진행되고 있다. 키몰라 드라이브 양쪽편에 단독주택이 한 채씩 지어지는 이 프로젝트는 특히 주변이 BC 수산부의 어족보호구역 그린벨트로 묶여 있고 앞으로 더 이상의 개발이 없어 조용하고 아늑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이곳은 럭셔리한 내부를 자랑하는 넓은 집으로 넉넉한 생활공간과 아담한 뒷뜰, 자기만의 공간으로 만들 수 있는 지하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랜드 포레스트의 시공사는 지난 30여년간 BC주에서 수많은 주택을 지어 온 에픽 홈스(Epic Homes)로 2-5-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빼어난 내부구조와 다양한 디지인을 자랑하는 3층 단독주택을 건설해 왔다.

이곳 주변은 업랜드와 기타 단독주택 단지들이 들어선 주거전용 지역으로 깨끗하고 조용한 환경을 제공하며 초등학교와 세컨더리도 가까워, 은퇴한 이들은 물론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정에도 매우 적합하다.

프레이저 강을 끼고 피트 리버 다리 동쪽에 위치한 메이플 리지는 골든 이어스 공원을 비롯한 크고 작은 공원과 다양한 골프 코스, 농장과 목장 등 녹지가 풍부하고, 아름다운 강과 어족이 풍부한 호수가 있어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변에 플래닛 아이스 링크, 토마스 헤이니 센터, 알비온 스포츠 콤플렉스 등이 있으며, 메이플 리지를 랭리와 남북으로 연결하는 골든 이어스 다리가 수년내에 개통될 예정이다. 통행료를 징수할 예정인 골든 이어스 다리가 개통되면 1번 하이웨이나 써리 쪽으로 가기 위해 알비온 페리를 이용해야 했던 지역 주민들의 이동 시간과 거리가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까운 인근에는 수퍼 스토어가 입주하는 메이페어 쇼핑 센터가 있으며, 주변 학교 중에는 많은 예산을 투입해 운영되는 사무엘 로빈슨 테크니컬 세컨더리와 명문 사립 메도우 리지가 있다.

하이랜드 포레스트의 주택은 대지 면적 6000평방피트에 실내공간 2250~2600sq.ft 넓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버치, 시더, 프레이저, 씨쿠오니아 등의 이름을 붙인 집들이 64만~66만달러 사이에 팔리고 있다.

모델하우스: 24619 Kimola Dr. Maple Ridge

문의: (604)466-0505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