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지역의 품격을 바꾸어 놓을 주거지-Esprit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5-28 00:00

하이게이트 옆 새로운 고층콘도 큰 인기

예전에는 인기가 없었는데, 최근 수년 만에 새로운 인기 주거지로 떠오른 곳을 골라 보라면 단연 버나비와 뉴웨스트민스터 경계에 위치한 하이게이트 단지를 꼽을 수 있다. 현재 이곳에는 대형 소매점과 각종 상점이 들어서 있으며, 2.5에이커의 녹지를 가진 고층콘도가 한동 한동 들어서고 있다.

이러한 하이게이트 단지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진행시키고 있는 보사(Bosa)에서 바로 옆 킹스웨이와 에드먼즈가 만나는 코너에 새로운 콘크리트 고층콘도 에스프릿(Esprit)을 짓는다.

로렌스 도일 건축에서 디자인 한 에스프릿은 두동의 고층 콘도와 도심형 콘크리트 빌라, 1층에 자리잡을 소매공간으로 구성되며 오는 2009년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에스프릿의 첫번째 건물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조기 분양을 완료했고, 현재 두번째 건물 141세대도 이미 80%가 팔렸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사는 비가 많이 오는 서부해안 지역 건물 시공에 경험이 많은 업체로 업계 최고 수준의 외벽구조와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자랑한다.

세련된 외관을 갖추게 될 건물 입구에는 세라믹 타일이 깔리고 고급 내장재로 품격을 갖추게 된다. 두가지 색조 중 고를 수 있는 각 세대 내부의 출입문에는 넓은 타일이 깔리게 되며 공간 효율을 극대화 한 홈 오피스용 워크 스테이션이 제공된다. 또한 거실에는 에너지 절약형 전기 벽난로가 설치되고, 데코라 스타일의 조명과 풀사이즈의 세탁기 및 건조기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주방에는 석재로 만든 주방조리대, 원목 캐비넷, LG 냉장고, 천연가스레인지, 스테인레스 주방기기, 세라믹 타일 바닥과 벽, 모던한 할로겐 조명 등이 설치된다.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욕실에는 수입재 타일벽과 바닥, 디자이너 석재 세면대, 깊은 욕조 및 샤워부스, 크롬 수도 등이 갖춰져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게 해준다.

건물은 중앙집중식 가스 온수시스템과 전기 난방을 갖추고 있고 리모트 콘트롤로 출입하는 주차장과 로비는 인터폰 및 카메라 등의 보안시설을 완벽히 갖추게 된다.

입주자들은 멀리 갈 필요 없이 최신 시설을 갖춘 전용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주방과 식당을 갖춘 라운지와 벽난로, 도서관 등이 건물 내에 설치된다.

주변에는 세이브 온 푸드, 샤퍼스 드럭 마트, 스타벅스 등이 들어선 하이게이트 빌리지와 버나비 공립도서관, 에드먼즈 커뮤니티 센터 등이 가까이 있고 에드먼즈 스카이트레인역도 바로 갈 수 있다. 또한 메트로타운과 디어레이크, 버나비 스포츠 콤플렉스 등을 이용하기도 쉽다.

에스프릿의 분양가는 한껏 오른 콘도 가격을 대변해 주고 있다. 774sq.ft.의 1베드룸과 덴이 37만7900달러이며, 845sq.ft.의 2베드룸은 44만4900달러, 1114sq.ft.의 3베드룸은 47만990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1349~1578sq.ft.의 펜트하우스는 83만9900달러부터이며, 1805sq.ft.의 빌라는 72만9900달러부터 팔리고 있다.

■ 프레젠테이션 센터
202-7155 Kingsway Burnaby
☎ (604) 540-2672
www.bosaproperties.com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