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써리 센트럴의 중심은 바로 여기다”-d’Corize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4-30 00:00

뉴젠의 새로운 고층 콘도 분양 임박

써리 센트럴역에 인접한 134스트릿과 104애비뉴가 만나는 곳에 지어지는 드코어라이즈는 한인 부동산 개발업체 뉴젠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고층콘도 프로젝트이다.

총 180세대가 들어서는 콘크리트 건물은 통유리를 사용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지니고 있으며, 오는 2009년 말까지 완공될 예정이다.

드코어라이즈 공사가 모두 끝나면 바로 옆 저층콘도 단지 드코어와 함께 써리 센트럴 지역의 핵심 신주거지로 자리잡게 된다.

써리 센트럴역 인근지역은 시측이 가장 적극적으로 개발을 장려하고 있는 곳으로 스카이트레인역을 중심으로 새로운 상업공간과 주거지를 만들어내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1~2 베드룸의 작은 세대 위주로 구성되는 드코어라이즈는 포커스(Focus) 건축사무소에서 디자인을 맡고, 커크호프(Kerkhoff)사에서 시공을 맡았으며 층층과 세대간 방음 방진을 위한 최신 공법이 적용될 예정이다.

각 세대는 스마트 플랜이라 불리는 효율적인 디자인으로 자연광의 혜택과 공간활용도를 최대화 했으며, 내부는 2가지 색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드코어라이즈의 내부에 들어서면 다운타운의 콘도 못지 않은 고급스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된다. 먼저 하드우드 스타일의 라미네이트 마루는 깔끔한 생활공간을 제공하고 입구, 주방, 욕실에는 모던한 타일이 깔리게 된다.

주방에는 7가지의 스테인레스 가전기기와 유리가 달린 고급 캐비닛, 내구성이 좋은 쿼츠(Quartz) 카운터탑, 반짝반짝 빛나는 크롬 수도 등으로 꾸며지며, 벽은 세라믹 타일로 마무리된다. 욕실 또한 크롬 수도, 모던한 캐비닛, 쿼츠 세면대, 조명과 대형거울 등을 갖추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게 된다.

입주자를 위한 편의시설로는 최신 피트니스 센터, 2개의 큰 보드룸과 오피스를 갖춘 비즈니스 센터, 대형화면에서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미디어센터가 있으며 주방과 벽난로를 갖춘 라운지와 도서관, 다용도 공간 등이 다양한 활동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건물의 보안도 철저할 수 있도록, 출입문에 인터폰, 스토리지와 자전거 보관함, 안전을 고려한 지하주차장 등을 마련한다.

드코어라이즈의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히는 것은 바로 근접성이다. 걸어서 5분 거리에 다운타운 및 도심 각 지역으로 이어지는 스카이트레인이 있으며, 베스트바이, T&T, 젤러스, 퓨처샵 등은 물론 센트럴 시티 등지의 130여 상점이 있다. 또한 SFU의 써리 캠퍼스, 스텐버그 칼리지, 밴쿠버 커리어 칼리지 등도 가까워 이들 학생을 위한 렌트도 쉽게 내줄 수 있다.

뉴젠의 김순오 대표는 “드코어라이즈는 첫번째 주택 구매자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가지 조건을 갖췄다”며 “분양 후 6개월간 전매가 금지되기 때문에 실수요자들이 주로 구매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아직까지 드코어라이즈의 세대별 정확한 분양가는 발표되지 않았으나, 김순오 대표는 평방피트당 450달러선에서 분양가가 매겨질 것이라 전했다.

■ 웹사이트  www.dcorize.ca
■ 프레젠테이션 센터
13399-104 Ave. Surrey
  ☎ (604) 580-3267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