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퀸스브로우 마스터 플랜 주거지의 시작-Red Boat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1-06 00:00

강변과 맞닿은 시원스런 주거환경 가족형 주거지로 계속 발전 할 듯

뉴 웨스트민스터 퀸스브로우 신개발 지역 마스터 플랜 커뮤니티의 첫번째 프로젝트 레드 보트(Red Boat)가 일반에 분양되고 있다. 아라곤(Aragon)사가 시공을 맡은 레드 보트는 퀸스 브로우 어윈 에비뉴와 홀리 에비뉴가 만나는 지역에 독립적인 가족형 단독주택을 만들어 밴쿠버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세련된 외관을 가진 레드 보트은 램지건축에서 설계를 맡았으며, 외부 환경과 어울리고 자연광을 최대한 받아들이는 디자인을 통해 최상의 주거환경을 구현하려 노력했다. 대부분의 집은 잘 정돈된 앞마당과 뒤뜰, 편리한 차고, 콘크리트로 마무리된 드라이브 웨이를 갖추게 된다.

3가지 색조 중 선택이 가능한 실내는 고급 내장재와 크롬 하드웨어로 장식되며, 따뜻한 벽난로를 갖춘 가족실은 일과 후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장해 준다.

각 세대는 야외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는 넉넉한 파티오와 데크가 마련되며, 천장이 높은 마스터 베드룸에는 넉넉한 워크인 클로짓과 고급스러운 전용 욕실이 갖춰진다.

주방에는 아침을 먹을 수 있는 바와 누크(Nook)가 있고, 스테인레스 가전제품과 그라나이트 카운터탑, 쉐이커 스타일 원목 수납장, 할로겐 트랙조명, 콜러사의 수도, 갸브레이터 등이 갖춰진다. 고급 스파를 연상시키는 욕실은 그라나이트 세면대, 콜러사의 깊은 욕조, 원목 캐비닛, 타일바닥 등으로 꾸며지며 2층의 욕실 천장은 유리로 되어 있어 자연광을 한껏 받아 들인다. 집안 곳곳에는 초고속 인터넷과 디지털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첨단 커뮤니케이션 포트가 설치되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이중창, 철저한 보안 시스템, 월풀사의 세탁기와 건조기도 구비했다.

주민들은 인접한 퀸스브로우 랜딩 쇼핑센터를 통해 월마트, 베스트 바이, 홈 아웃피터 등의 대형 소매점과 아웃렛 매장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가까운 거리의 뉴 웨스트민스터 키 마켓과 새로 조성되고 있는 빅 밴드 크로싱 대형매장을 이용하거나 써리나 리치몬드로도 쉽게 이동 할 수 있다. 자가 운전자들은 고속도로를 통해 리치몬드 버나비 써리, 미국 등지로 빠르게 갈 수 있으며, 새로 지어지는 커뮤니티는 자전거 타기에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뉴웨스트민스터 교육구에 속한 이곳에는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퀸 엘리자베스 초등학교(Queen Elizabeth)와 퀸스브로우 미들스쿨 등이 있으며 커뮤니티 센터와 도서관 등의 시설을 이용하기도 쉽다.

레드보트의 집은 모두 단독주택으로 최소 3베드룸을 가지고 있다. 1784sq.ft. 4베드룸은 58만3900달러, 1800sq.ft.의 4베드룸은 58만8900달러, 2대의 차고를 가진 2337sq.ft. 3베드룸과 덴은 74만900달러부터 거래가 되고 있다. 각각의 주택은 플랜에 따라 조금씩 다른 구조와 디자인을 갖고 판매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260 Holly Ave. Queensborough New Westminster

문의: (604)520-9890

웹사이트: www.portroyalhomes.ca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