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가을 운동장을 뜨겁게 달군다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9-20 00:00

한인 추계축구대회 일정 확정

BC한인축구협회(회장 한정구)가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버나비 레이크 스포츠 콤플렉스(Burnaby Lake Sports Complex)에서 추계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 5월 열린 춘계대회와는 달리 추수감사절 연휴 기간을 이용해 3일 동안 치러지게 된다. 특히 참가를 원하는 팀들을 2개 그룹으로 나누어 별도의 토너먼트로 진행하기 때문에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팀당 인원이 크게 늘어나게 된다.

한정구 회장은 “축구 대회에 참가해 우승하는 것만큼이나 각 팀의 화합과 발전이 중요하다”며, “보다 많은 회원들이 실제로 경기에 참가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2개의 그룹으로 대회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춘계대회에 이어 본사가 후원하는 이번 추계대회는 조별리그 후 플레이오프 전을 갖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팀당 최소 3경기가 보장된다. 선수들은 전후반 각각 40분씩 가을철 그라운드를 누비게 된다.

대회신청 마감은 오는 24일이며, BC한인축구협회 회원팀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등록 접수 (604)777-2411(Fax)
참가 문의 (778)887-0369 www.bcksa.com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광고문의
ad@vanchosun.com
Tel. 604-877-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