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BC 신입생들 모두 모이세요”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7-18 00:00

UBC 한인학생회, 예비 신입생 환영회 열어


UBC 한인학생회 KISS가 예비 한인 신입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5일 환영회를 개최한다.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 진학을 기다리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이번 행사에서는 학교 설명, 대학생활 노하우, 학과별 투어 등의 행사와 바비큐가 준비된다.

이근우 KISS 회장은 “이번 환영회를 통해 선배, 동기들과 친목도 다지고 좀더 알차게 9월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UBC에 입학하는 모든 한인 학생들을 초대했다.

특히 이번 환영회에는 대학에서의 공부, 기숙사 생활, LPI, 학교에서 겪는 어려움 등을 듣는 시간과 간단한 질의응답도 마련돼 있어 학부모들의 참여도 환영한다. 또한 각 신입생들이 공부할 전공과목의 선배들과 1대1 상담을 할 수도 있어 대학과정의 적응과 진학지도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일정 8월 25일(토)  오전 11시
행사 장소 UBC 밴쿠버 캠퍼스 우드워드(Woodward) 빌딩 1
미리 모이는 장소 UBC Bus Loop, Flag Pole, Student Union Building 정문
연락처 leokjkkc@hotmail.com, (778) 999-6329(김재각)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