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랭리 한아름 마트 목요일 개점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2-04 00:00

랭리 한아름 마트(대표이사 권병일)가 오는 7일 문을 열고 손님을 맞는다. 한아름 마트 랭리점은 써리와 랭리의 경계지역에 위치한 웨스트 윌로우 쇼핑 센터내에 있으며, 코퀴틀람점(2만5000평방피트)보다 큰 3만200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한아름 마트는 지난 2003년 12월 노스로드 코퀴틀람점에 첫 번째로 문을 열었으며, 금년 3월 다운타운점에 이어 프레이저 밸리 고객들을 위해 이번에 3호점을 개점하게 됐다. 

한아름 마트는 개점당일을 포함해 4일 동안 다채로운 행사와 100가지가 넘는 품목에 대한 파격적인 세일을 실시하며 오픈일에 맞춰 랭리지역의 구제기관에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70여명의 직원이 일하게 되는 랭리 한아름 마트는 목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일반에 오픈 할 예정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10이다.

주소: 19555 fraser hwy.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