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하퍼 총리 한인 장학생 만난다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9-27 00:00

10월 10일 밴쿠버 방문해 만날 예정

스티븐 하퍼 캐나다 총리가 오는 10월 10일 밴쿠버를 방문해 한인장학재단 장학생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밴쿠버 한인장학재단 오유순 이사장은 "연방 총리실 텐진 캉사르(Tenzin D. Khangsar) 수석고문으로부터 스티븐 하퍼 총리께서 10월 10일 한인장학금 수혜자들과 장학재단 이사들을 만나 격려하는 자리를 밴쿠버에서 마련하기로 했다고 전해 들었다"고 밝혔다.

서부 캐나다 한인단체로는 처음인 하퍼 총리와의 만남은 그동안 오유순 이사장이 적극 추진해왔던 것으로, 한인사회의 위상을 높이고 보수당 정부와 한인들과의 유대 강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밴쿠버 한인장학재단은 스티븐 하퍼 총리와의 만남을 가진 후 10월 14일 오후 5시부터 메트로타운 힐튼호텔에서 '2006년 밴쿠버 한인 장학의 밤' 행사를 열고 올해 장학생으로 선정된 58명에게 6만달러 이상의 장학금을 수여하게 된다.

한인 장학의 밤 행사에서는 오후 5시부터 시작하는 티 세리모니를 비롯해 하프연주, 타악기 연주, 러쉬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여흥순서를 준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각 한인단체장은 물론 연방정부와 BC주정부 정치인, 각 시의회 인사들과 대학 교수들, 각 소수민족 대표 등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2006년도 장학재단 후원자(무순)

HSBC은행, 주밴쿠버 대한민국총영사관, 한국송천재단, 대한항공, BC 실협인협회, BC이북도민회, 중앙대학동문회, 성균관대학동문회, 고려대학동문회,이화여대동문회, 경기여고동문회, 밴쿠버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라이프, 한국일보, 플러스뉴스, 허영록치과, 최효영치과, 한남수퍼마켓, 만나식품, 한아름마트, 티-브라더스, 아르고 밴처스, Shaw Cable Inc., KISB한국위성방송, 미주여행사, 이정 회계사실, USC교육적금, 에미나타그룹, 힐톤호텔 메트로타운, 로얄서울관식당, 고궁식당, 일곱시 떡집, 우래옥식당, 천지식당, 김밥천국식당, 킴스꽃집, 박준미용실, 에봇미용실, 중앙미용실, 마리안나미용실, 고 최귀암님, 김영철님, 김정화님, 김재상님, 길명자님, 유동성님, 유병옥님, 최은선님, 강혜경님, 백준기님, 황의성님, 홍영숙님, 노은길님, 우애경님, 채승기님, 황지숙님, 윤인경님, 영리님, 권오병님,  이보라님, 이경란님(예랑), 김정홍 도예가, 김경숙님, 김정자님, Diane Zvonar, 다이안심님, 루이스 킴, 데니스오 의사,  킹죠지약국, 파마세이브약국, 오유순약국 등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광고문의
ad@vanchosun.com
Tel. 604-877-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