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국위성방송, 바둑채널 추가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9-22 00:00

총 9개 채널 서비스

캐나다와 미국 거주 한인들에게 위성 방송을 제공해 온 KISB 한국위성방송이 '스카이 바둑 채널'을 추가해 총 9개 채널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한국위성방송은 오는 25일 스카이 바둑 채널을 KISB 채널 7번에 새롭게 편성해 총 9개 채널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스카이 바둑 채널은 '특집 생방송', '최신국 스카이 포커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창훈, 이세돌, 조훈현 등 한국과 중국, 일본의 유명 기사들의 대국을 방송하며 바둑 전문 케이블 방송으로 자리잡았다.

이로써 한국위성방송은 MBC, KISB(엑스포츠(Xports)/ETN연예오락), SBS, CBS, MBN, YTN, 스카이 바둑 등 7개 TV 방송채널과 2개의 라디오 채널(라디오 서울, CBS 음악 FM) 등 총 9개 채널을 24시간 서비스하게 된다.

KISB한국위성방송 한관현 사장은 "스카이 바둑 채널이 새로 편성되는 것은 단지 채널이 늘어났다는 의미를 넘어서 양질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한인 시청자들에게 공급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KISB한국위성방송이 명실상부한 다컨텐츠 방송 사업자로서 자리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