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마음을 다스리는 법" 법륜스님 강좌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9-15 00:00

평화재단 이사장이자 정토회 지도 법사인 법륜스님(法輪, 사진)의 특별 강연회가 16일 노스 밴쿠버에서 열린다. 법륜스님과 함께하는 깨달음의 강좌 '마음을 다스리는 법'은 새로운 인생의 꽃을 피우기 위한 불교와의 만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캐나다를 비롯해 미국과 독일 등 총 12개 지역에서 열리는 법륜스님의 해외순회법회는 9월 16일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8일까지 23일간 이어진다.
 
국제구호단체인 한국JTS의 이사장으로 활발한 대북지원 활동에도 나서고 있는 법륜스님은 2000년 만해상 포교상, 2002년 막사이사이상을 수상했다.
 
법륜 스님의 밴쿠버 강연은 16일 토요일 오후 7시, 장소는 2023 Rockcliff Road North Vancouver이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