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트라이시티 한인 라이온스 클럽 회원모집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8-25 00:00

트라이시티 한인 라이온스 클럽(회장 홍창의)이 봉사 활동에 참여할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홍창의 회장은 "회원 자격은 없지만 여가 시간이 있는 노인 회원들이 많이 들어와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면 한다"며 "보유하고 있는 식품 및 주류 판매 라이센스를 활용해 판매행사 등을 통해 모은 돈으로 양로원 직접 건립 등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홍 회장은 "사회에 손을 벌리기 보다는 노인들이 직접 식사나 주류를 판매해 모은 돈으로 (양로원) 부지를 마련한다면 더욱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홍 회장은 "라이온스 클럽의 강점은 재정이 100% 공개되는 투명성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어려운 사람들을 직접 돕고 있다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트라이시티 라이온스 클럽은 매월 2, 4번째 화요일 고궁 식당에서 모임을 갖고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