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세계한인언론인대회 개막··· 국제심포지엄도 열려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3-04-25 14:51




22회 세계한인언론인대회가 24(현지시각)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막했다.

 

세계한인언론인협회(회장 김명곤)가 주최하고 재외 언론인, 나는 누구인가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본보 김종국 발행인을 비롯한 20개국 100여 명의 동포 언론인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연합뉴스, 재외동포재단, 경북 영덕군 등이 후원했고, 개막식 후에는 연합뉴스 주최 환영 만찬도 진행됐다.

 

또한 이날 개막식에 앞서 서울 시민청에서는 재외언론 정체성·역할을 논하는 제13회 세계 한인 언론인 국제 심포지엄도 열려, 김관규 동국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와 최영묵 성공회대 신문방송학과 교수가 참가자들과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26일부터 28일까지 경상북도 청송군과 영덕군, 포항시 등을 방문해 관광, 산업, 특산물 등을 소개하기 위한 취재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밴조선편집부

사진 제공= 세계한인언론인협회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1  12  13  14  15  16  1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