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인 개발자·디자이너 모임 KDD, 온라인 미팅 가져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09-11 15:58



한인 개발자·디자이너 모임인 KDD(Korean Developers and Designers)가 지난 2일 온라인 미팅을 진행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도구와 팁에 대해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미팅에서는 에릭 킴 한인 배달앱 푸들리 대표, 권정아 Apply UX 디자이너, 이건 삼성 프로그램 매니저, 션리 SEO Specialist, 이대환 Global Replay 소프트웨어 개발자, 안혜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 각자의 위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한인 프로그래머 10여 명이 참석했다.

 

션리 SEO Specialist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이번 미팅은 온라인으로 준비하게 됐다팬데믹 이후 프로그래머 및 디자이너들이 변화된 삶을 공유하고, 가까운 미래의 트렌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KDD는 공식 스폰서를 구하고 있다며, 한인 지역사회의 관심을 부탁했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