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경기도 가평군, 6.25 참전유공자회에 마스크 전달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09-08 15:30



지난 7 오후, 코퀴틀람 블루마운틴 파크에서 경기도 가평군(군수 김성기) 6.25 참전 유공자회(회장 이우석) 마스크를 전달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이번 마스크 기증의 징검다리 역할을 장민우 서울시의회 홍보대사를 통해 작은 성의이긴 하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유공자 어르신들이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한다 전했다.

 

이우석 회장은 가평군이 지난 2018 가평전투 기념 가평석을 보내준 이어, 마스크까지 전달해준 가평군수와 가평군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6.25 참전 유공자회 단합대회 유공자회 회원 생일잔치도 겸해 진행됐으며, 앤캉 BC 시민봉사부 장관도 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우애경 무궁화 여성회 이사가 기념 선물을 준비했고, 박은숙 해오름한국문화 학교 교장, 임연익 명예회원도 과일과 케이크를 준비해 유공자회 회원들을 대접했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