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늘푸른 장년회, 온라인 화상교육 참가방법 강좌 실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07-13 15:25



캐나다 한인 늘푸른 장년회(회장 이원배) 주최하는 온라인 화상교육 참가방법 강좌가 오는 21일부터 8 20일까지, 매주 , 목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늘푸른 장년회는 매년 , 하반기에 실시해오던 늘푸른 장년대학 강좌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대면 교육이 어려워짐에 따라, 화상 교육 소프트웨어인 (Zoom) 이용한 온라인 화상교육 강좌를 실시해 많은 교민들이 참여하도록 장려할 예정이다.

 

화상교육 강좌는 학교 강의뿐만 아니라, 정부, 기업 비영리 단체 등에서도 폭넓게 응용되고 있으며, 컴퓨터나 태블릿 PC,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나 참여할 있는 장점이 있어 차세대 교육 시스템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원배 회장은 밴쿠버만 아니라 세계 어디서나 누구나 참여할 있는 강좌를 기획할 예정이라며 강사도 한국을 비롯해 지역 구분 없이 초청할 있어, 코로나19 사태 이후에도 좋은 교육 내용만 있다면 화상 강좌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강좌 참가를 원하는 교민은 늘푸른 장년회(전화: 604-435-7913, 이메일: kessc2013@gmail.com) 문의하면 된다.

 

밴조선 편집부

사진=Getty Images Bank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