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미국식 피자요? 대세 나폴리식 피자 맛 보셨나요?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4-29 17:26

허트스톤 피자 코퀴틀람 센터 지역 2일 그랜드 오프닝
요즘 미식가 사이에서는 두껍고 큰 미국식 피자보다 얇고 작은 나폴리식 피자가 화제다. 나폴리식 피자는 설탕과 기름을 적게 써서 미국식보다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낫다는 평을 듣는다.  고급 치즈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화덕에 구운 나폴리식 피자 맛은 미식가들에게는 호사다.

2일 코퀴틀람 센터 지역에 새로 문을 여는 허트스톤(Hearthstone) 피자에 가면 이런 호사를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그랜드오프닝을 하면서 피자를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선착순 수량 한정)



허트스톤은 나폴리식 피자에 한 가지 특징을 더했다. 뉴욕식 커스텀 아티잔 피자(Custom Artisan Pizza)로 손님들이 원하는 소스와 토핑을 원하는 만큼 올릴 수 있다. 11인치 일반형(regular)과 9인치 소형(small) 도우 중 하나를 선택해, 레드소스, 와이트소스, 올리브 오일 3가지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치즈·고기류·채소류·각종 추가 양념을 토핑으로 선택해 올릴 수 있다. 토핑을 듬뿍 올린 도우는 화씨 700도 화덕에 들어가 4분간 익혀져 완성된다. 
이런 선택을 통해 나폴리 여행 중에 먹었던 마르게리타 피자부터 보스카이올리 피자까지 그 맛과 향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선택이 망설여진다면, 토핑이 미리 세팅된 일곱가지 피자 중에 하나를 골라 주문하면 된다.

그랜드 오프닝 전 찾아간 허트스톤 피자의 맛을 본 이들의 평가는 이랬다.  “담백한 치즈 맛이 다르다”, “골라먹는 토핑 맛이 살아있다”, “한 판 먹고 돌아서니 또 생각나서 한 판 더!"

다른 피자가게보다 고급 치즈에 무한 토핑인데도 가격은 접근성이 매우 높다. 11인치는 8달러95센트. 9인치는 6달러95센트다. 뿐만 아니라 가격 대비 맛도 상당해 요즘 말로 좋은 가성비를 보인다. 정말 피자를 사랑하는 이거나, 혹은 집에 가져가 시원한 라거 맥주에 곁들일 계획이라면 두 판 이상 찾게 될 것이다.
ADVERTORIAL/news@vanchosun.com

허트스톤 커스텀 아티잔 피자
#25-2755 Lougheed Hwy. PoCo. 
문의: 604-944-2221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허트스톤 피자 코퀴틀람 센터 지역 2일 그랜드 오프닝
요즘 미식가 사이에서는 두껍고 큰 미국식 피자보다 얇고 작은 나폴리식 피자가 화제다. 나폴리식 피자는 설탕과 기름을 적게 써서 미국식보다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낫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