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SFU-하나다 홈페이지 구경 오세요!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11-30 00:00

온라인을 통한 정보교환은 학생들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많이 애용하는 수단 중 하나이다. 1대1 전화 상담도 좋지만, 질문 내용에 따라 많은 학생들의 피드백과 서로 다른 관점들이 더욱 도움이 될 때도 있기 때문이다. 새롭게 단장한 SFU 한인 학생회 홈페이지를 둘러보자.

하나다 전문 웹 디자이너 임성구(컴퓨터 사이언스 4년) 학생과 한상협 학생의 감각으로 만들어진 한국적인 로고와 다양한 SFU 캠퍼스 사진들이 잘 어우러져 이색적인 분위기를 띠고 있는 하나다 웹사이트는 보는 이마다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하나다는 웹사이트를 통해 SFU와 하나다의 역사 소개부터 하나다 재학생 멤버들을 위한 이벤트 사진관 및 족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교 생활과 수업에 많은 도움이 되고자 힘쓰고 있다. 또한, "졸업생 마당"란은 선배들과의 교류를 통해 튼튼한 인맥 관계를 쌓고 사회에 나가있는 그들의 충고와 격려의 한마디를 듣자는 취지로 개설됐다. 또한 다양한 게시판을 통해 SFU 학생뿐만 아니라 타 학교와 기관들의 취업 정보 및 고등 학생들의 질문 사항도 받고 있다.

김지언 학생기자 신방과 4년 cindyk@sfu.ca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