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고급 와인처럼 탐나는 주거지-Brandywine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8-08 00:00

대가족을 위한 맞춤형 타운하우스 입주 임박 리치몬드 마스터 플랜 주거지 맥레난 노스

리치몬드의 신개념 주거지로 여러 신규 프로젝트가 들어서는 가든시티(Garden City)와 펀데일(Ferndale) 로드가 만나는 인근 맥레난 노스(McLennan North) 마스터 플랜 커뮤니티에 가족형 주거지 브랜디와인(Brandywine )이 들어선다.

리치몬드 최고의 신주거지역 중 하나로 자리잡아가는 맥레난 노스 지역에는 햄프턴 플레이스, 카추라, 레드, 만달레이, 스프링 브룩, 햄프턴 게이트 등의 신규 프로젝트가 완공됐거나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새롭게 문을 여는 학교와 공원, 조깅이 가능한 산책로와 테니스 코트, 놀이터 등이 들어서게 된다.

브랜디와인을 시공하는 크레시(Cressey)사는 지난 37년간 광역밴쿠버 일대에만 200여 주거지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탄탄한 업체로 뛰어난 디자인과 장인정신, 철저한 고객서비스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총 59채의 타운홈을 갖추게 되는 브랜디와인은 가족 구성원이 많은 집을 위한 보금자리로, 각 층마다 베드룸이 있는 3층 구조의 실용적인 설계를 자랑한다.

특히 9피트 높이의 시원한 천장을 가진 메인층에는 마스터 베드룸이 있으며, 3베드룸과 덴 혹은 4베드룸과 공부방을 갖춰 6~8명이 함께 살기에도 무리가 없다.

브랜드와인의 주변은 녹지 공간으로 둘러싸였으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천연가스 난방시스템을 통해 안락함과 경제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주방에는 최고급 스테인레스 가전제품과 석재 조리대, 원목 캐비닛 등이 갖춰지고, 메인층의 파티오에는 대형 가스 바비큐 기계가 미리 설치되어 있어 필요한 때 언제든지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세대의 난방은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천연가스 히터를 이용하며, 모든 차량 2대를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차고를 갖추게 된다.

집안에는 초고속 인터넷과 네트워킹, 디지털 멀티미디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소 3개의 커뮤니케이션 포트가 설치되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이중창, 베큠 및 보안 시스템이 설치 된다. 

주변에는 노스 멕레넌 공원, 리치몬드 자연공원, 미노루 공원 등이 있으며, 밴쿠버 및 미국으로 연결하는 99번 고속도로와 뉴웨스트민스터와 써리 등으로 통하는 91번 고속도로, 웨스트민스터 하이웨이가 간선도로의 역할을 하게 된다.

금년 10월에서 12월 사이에 완공될 브랜드와인 레인의 전용면적 1508~1617sq.ft. 3베드룸과 덴은 46만9900달러부터, 1529~1769sq.ft. 4베드룸과 공부방은 52만9900달러부터 가격이 시작된다. 특히 브랜디와인 레인은 보통의 새집들이 2-5-10년 보증을 제공하는데 비해 방수 보증기간을 두배로 늘린 2-10-10년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9-6188 Birch St. Richmond

문의: (604)270-8388 www.brandywinelane.ca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