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KBS 교향악단, 창작관현악곡 공모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8-04 00:00

11월 30일까지...재외동포 ·유학생도 참가 가능

KBS(한국방송공사) 교향악단이 '2006 KBS창작관현악곡'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수한 창작관현악곡을 발굴하고 한국 창작음악의 보급과 발전을 위한 취지로 개최되며 재외동포와 유학생을 포함해 나이와 학력 제한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응모부문은 순수관현악곡, 협주곡, 교향곡을 포함한 서양음악관현악곡으로 교향악단 연주가 활용할 수 있는 작품이어야 한다. 당선작에는 최우수상 1000만원을 비롯해 부문별 총 18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차기년도 KBS 교향악단 정기연주회에서 연주된다.

 접수기간은 7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제출서류는 공모신청서(office.kbs.co.kr/culture) 1부, 작품해설 1부, 이력서 1부(명함판 사진 2매), 작품 악보 5부이다. 서류 제출처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8번지 KBS 시청자사업팀 창작관현악곡 공모담당자 앞'이다. 문의 서울 (02) 781-2238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