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취업을 원하는 한인들을 위한 ‘취업 아카데미 세미나’가 열린다.

주밴쿠버총영사관과 KCWN(Korean Community Workers Network)은 오는 11월 2일 더글라스 칼리지에서 한인들에게 캐나다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취업 아카데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전 10시부터 약 4시간여에 걸쳐 열리는 본 세미나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BC노동고용부(Work BC) 및 BCIT(British Columbia Institute of Technology)의 한인 관계자들이 강사로 나와 캐나다에서 직업을 탐색하는 방법, 성공적인 이력서 작성 및 인터뷰 방법 등 구직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주최측 관계자는 “개개인의 상황에 맞춘 조언 및 상담이 가능한 ‘일대일 잡코칭’도 마련할 예정이니 취업을 원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본 세미나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30일까지 아래 정보의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 신청 가능하다.

ㅇ 일시: 11월 2일(토) 오전10시∼오후1시50분
ㅇ 장소: Douglas College (Coquitlam Campus), Lecture Theatres A1470 (1250 Pinetree way, Coquitlam, BC V3B 7X3)
ㅇ 참가 신청: 10월 30일(수)까지 jobacademyseminar.eventbrite.ca로 온라인 접수
ㅇ 문의: 이메일 inakim17@mofa.go.kr

김수진 기자 ksj@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