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정부 펀딩으로 운영 되는 홈 셰어링 제공자(HSP)를 찾고 있습니다. 9 년간 돌보아 주시던 분의 사정으로 새로운 HSP를 모집 합니다.
Prince JS Support Society는 랭리(Langley) 및 인근 지역에서 착하고 어린이 처럼 순수한 성인 남성과 가족으로 함께 살며, 도움을 제공할 홈 셰어링 제공자(HSP)를 모집합니다. (캐나다 정부 펀딩)
우리 친구에 대해
우리가 지원하는 분은 6-7세 아이처럼 순수하고 순진한 마음을 가진 분입니다.타인에게 해를 끼칠 능력이나 의도가 없고, 자기 보호 능력이 없어 이해와 지원이 필요한 분입니다. 조용하고 예의 바르며, 누구보다 사랑스럽고 배려 깊은 성격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는 일상적인 도움이 필요한 정도이며, 손이 많이 가는 편이 아니며, 월-금요일까지 아침 9:30 에서 3:30 pm 까지 외출하여 매일 6시간씩 데이프로그램에 참여 하므로 여유롭게 일 할 수 있는 좋은 일자리 입니다. 풀타임 잡이기 때문에 다른 직업이 있는분은 곤란 합니다.
특별한 필요사항:
강박증 및 반복 행동 장애(OCD-like tendencies)가 있어, 개인의 화장실 공간을 선호합니다.
이 부분만 존중해 주실 수 있는 분이라면 큰 문제가 되지 않으며, 지도와 안내에 순종 하는 편이라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HSP가 해야 할 일 (지원 내용)
일상 생활 지원: 식사 준비, 청소, 외출 동행
건강 관리: 정기적인 복약 확인, 의료 예약 동행과 기록
지역사회 참여: 산책, 공원 방문, 취미 활동(예: 자연 관찰, 음악 감상) 등
재정 관리 지원: 은행 방문 동행, 금전출납부 기록
개인의 화장실 사용 권리를 존중하고, 안정된 일상 유지 지원
클라이언트는 거의 혼자서 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므로 크게 손갈 일은 없습니다. 모든 일은 협력과 존중을 기반으로 하며, 간병과는 일의 정도나 차원이 다른 일입니다.
충분한 보상과 지원
매달 직장을 대신할 상당액의 캐나다 정부 펀딩을 통한 보상 ( 2차 인터뷰시 정보 제공)
WorkSafeBC 자발적 보호(Optional Protection) 가입 지원 안내
휴식 서비스(Respite) 연결 지원 → 휴식을 통한 자기 돌봄 확보 가능 : 매년 50일의 유급 휴가인 respite과 평균 2주 이상의 비공식 유급 휴가 제공
정부 코디네이터의 지속적인 교육 및 상담 지원
함께 살게 될 집 ( 정부 에이전트의 홈스터디를 통해 생활 공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거주 형태: HSP의 집에서 함께 생활 주택 또는 타운 하우스 선호 ( 정부 승인이 나야함 )
공간 구성: 별도의 침실 + 개인 전용 화장실 보장
지역: Langley Walnut Grove를 중심으로 반경 15km(교통 접근성 양호)선호
이런 분을 기다립니다
장애인 케어 경험이 있거나 장애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분
응급처치 자격증 소지자 (또는 취득 예정자)
범죄 경력 조사 통과 가능하신 분
CLBC 기준에 따라 독립 계약자(Independent Contractor)로서 역할을 이해하고 수행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