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넛 글로브의 가족중심 타운하우스
전형적인 주택가… 어린 자녀를 위한 최적의 조건
광역밴쿠버의 여러 주택가 중에서도 살기 좋은 주거지역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랭리 월넛 글로브 지역에 어린 자녀가 있는 집에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타운하우스가 생긴다.
88에비뉴와 216가에 위치한 몬테라(Monterra)의 주변은 그야말로 전형적인 주거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쇼핑센터, 기존학교와 신생학교, 레크레이션 시설, 도서관 등이 걸어서 갈 수 있는 반경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이 중산층 가정이 주로 거주하는 안전한 동네로 정평이 나있다.
총 40세대가 들어서는 몬테라는 버나비, 코퀴틀람 등 광역밴쿠버 곳곳에 다양한 형태의 주거지를 건설해 각종 건축상을 수상해 온 보포(Boffo)사에서 시공을 맡았으며, 오는 12월1일 입주예정이다.
자동차로 이곳을 찾아가는 사람들은 하이웨이 1번을 타고 가다가 랭리에 이르면 200 St. 인터체인지에서 빠져 88에비뉴를 타고 월넛 글로브 쪽으로 가면 된다.
총 3층의 타운하우스로 설계된 몬테라는 집안의 식구수와 필요에 따라 다양한 플랜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세대의 주 생활 공간인 메인층에 파우더 룸이 설치되거나 설치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어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9피트의 높은 천장을 가진 메인층에는 넓은 가족실과 거실이 주방을 사이에 두고 분리되어 있어, 손님이 여럿 찾아와도 넉넉하게 여흥시간을 즐길 수 있다.
주방에는 콜러사의 크롬 수도와 더블싱크, 세라믹 타일벽과 바닥, 메이플 쉐이커 캐비닛 등이 고급스러움을 주며, 식료품 저장공간이 분리되고 수납공간이 넉넉해 편리함을 더해준다.
주차장이 있는 1층의 경우 지하 덴을 침실로 개조 할 수 있는 플랜이 있어, 미디어룸 등의 용도로 쓰다가 차후 침실로 만들어 쓸 수 있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욕실도 고급 샤워기와 세라믹 타일로 둘려있는 욕조, 고급 메이플 캐비닛, 타일바닥 및 대형거울로 꾸며져 한껏 만족을 준다.
모든 집은 첨단 방수기술이 적용된 지붕과 외벽으로 무장되어 있으며 각 세대에는 고속인터넷과 케이블, 화재 및 도난방지 시스템이 설치된다. 또한 에너지 효율도 신경써 천연가스 난방을 통한 공기순환 체계로 메인층과 지하층을 따뜻하게 덥히고, 단열효과를 주는 이중창과 뜨거운 물을 넉넉하게 공급하는 40갤론 온수탱크를 갖추었다.
지금 몬테라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는 공사전 보너스 패키지로 주방·아일랜드·욕실 등의 화강암 카운터 설치, 스테인레스 가전기기, 월풀사의 세탁기와 건조기 등을 추가비용 없이 제공하며 3천달러 상당의 디자이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분양가격은 1989sq.ft. 넓이의 3베드룸과 덴이 30만~33만달러, 1443sq.ft.의 3베드룸은 25만8천~26만3천달러, 1630sq.ft.의 3베드룸과 덴이 28만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센터 주소 21661 88th Ave. Langley; 604-888-3511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