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Firenze 

다운타운의 새로운 중심으로 우뚝선다

차이나타운 인근의 대규모 콘도 타운

다운타운 최대규모의 새로운 콘도 타운이 차이나타운이 시작되는 인터네셔널 빌리지 인근에 지어지게 된다. 피렌체는 3채의 콘도로 형성된 복합 주거지로서 각각 31층과 25층인 고층 콘도 사이에 4층 높이의 저층 콘도가 들어서며 총 457세대가 함께 살게 된다.

피렌체의 시공업체는 홍콩 최대의 건설업체인 핸더슨 그룹에 속한 '핸더슨 개발 캐나다(Henderson Development Canada Ltd)'로서 1990년부터 캐나다에서 인터네셔널 빌리지, 핸더슨 플레이스, 파리 플레이스 등 다양한 주거용·상업용 건물을 시공해 명성을 쌓고 있다.

입주자는 라소(Rosso), 비안코(Bianco), 베르디(Verde) 등 3가지 테마를 가진 실내디자인을 고를 수 있으며 수입자재로 만든 고급석재 조리대, 유러피안 스타일의 스테인레스 장식 케비닛, 세라믹타일 입구 등이 집안을 꾸민다. 또한 스테인레스 냉장고와 식기세척기, 오븐과 전자레인지, 갸브레이터 등은 주방일을 편하게 도와준다.
또한 집안 내부에는 홈 오피스로 활용하거나 창고로 쓸 수 있는 공간이 대부분의 세대에 포함되고, 자전거 보관소, 1대의 주차장이 콘도가격에 포함되어 있다.

편의시설도 뛰어나 많은 주민수를 고려한 시원하고 넓은 수영장, 옥상의 오아시스 정원, 여느 클럽 시설을 뛰어넘는 최신 피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서게 된다. 또한 바로 옆의 엔디 리빙스톤 공원에는 테니스장, 야구장, 그리고 다양한 야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인조잔디 필드경기장이 있어 건강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밖에도 맘껏 볼륨을 올려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큰 스크린의 무비룸과 일과 후 지친몸을 풀어주는 핫텁과 자쿠지,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갖을 수 있는 파티룸 등이 입주자를 위해 준비된다.

보안에도 많은 심혈을 기울여 아이디카드를 이용해 주차장과 각층의 출입을 통제하며 곳곳에 감시 카메라를 설치해 24시간 건물의 안전을 도모한다.

피렌체가 들어서는 키퍼(Keeper) 스트릿 주변은 밴쿠버 이벤트의 중심지로 바로 옆의 GM플레이스와 BC 플레이스 스타디움, 사이언스 월드, 차이나타운 등이 있어 하키경기, 드래곤 보트 페스티발, 몰슨인디 자동차경주, 각종 콘서트 등 연중 내내 행사가 끊이지 않는다. 한편 밴쿠버 시청에서는 피렌체의 입주시기에 맞춰 바로 인근에 초등학교와 데이케어를 신설할 계획이어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에게 편리함을 더해주게 된다.

현재 약 90% 정도가 이미 팔린 피렌체는 1베드룸과 홈오피스가 19만~24만6천달러, 2베드룸과 홈오피스가 31만2천~47만4천달러, 3베드룸은 49만5천달러 선이다.
피렌체의 프레젠테이션 센터는 스타디움역 인근 TNT슈퍼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문의 604-915-7198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