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쇼쇼, 보여줄게요”… 담배 피는 쇼걸, 이효리

스포츠조선

최종수정: 2013-05-01 10:21

가수 이효리가 5월말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에 담길 신곡을 맛보기로 공개했다. 

1일 오후 이효리는 패션지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을 담은 패션 뮤직 필름을 공개했다. 앞서 이효리는 '보그 코리아'와 함께 패션 화보 메이킹 필름에 신곡을 담은 패션 뮤직 필름을 제작했다.


	[영상] '담배피는' 이효리? 5집 신곡 최초 공개…섹시 쇼걸 “보여줄게요”

정규 5집에 담길 신곡이 맛보기로 담긴 이번 패션 뮤직필름은 레트로풍의 쇼걸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효리는 텅빈 벌판에 세워진 서커스장과 백스테이지 세트를 배경으로 쇼걸로 빙의한 듯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지난 23일 공개된 '뭐하니? 효리' 티저 영상과 이어지는 이번 뮤직필름에서 특히 이효리는 살짝 신곡을 맛보기로 선보임과 동시에 담배를 피거나 피에로 가면을 쓰는 등 다양한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발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쇼쇼쇼쇼. 보여줄게요. 의미는 찾지 말아요. 웃어줄게요. 진짠지 아닌지 묻지마요'라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이효리는 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정규 5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 소감을 밝혔다. 최근 '뭐하니? 효리'라는 주제로 다섯 가지 버전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 이효리는 5월 말에 컴백한다. <스포츠조선닷컴,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IshYF9_pihA
>

한인 사회의 중요한 소식을 캐나다 서부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제보 이메일: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