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돌발키스 ‘방송중 출연자와 입술키스’ 초토화

스포츠조선=김준석 기자 narusi@sportschosun.com

최종수정: 2013-04-25 15:05

방송인 사유리가 방송중 출연자와 기습키스를 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사유리는 최근 진행된 JTBC '미라클 코리아' 녹화장에서 출연자와 갑작스럽게 키스를 했다.


	사유리 돌발키스 ‘방송중 출연자와 입술키스’ 초토화

이날 '미라클 코리아'에는 프랑스에서 온 아크로바틱 농구팀 '크레이지 덩크스' 선수 5명이 출연 화려한 농구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3명의 선수가 목마로 올라탄 높이를 뛰어넘는 인간 피라미드 덩크슛을 필살기로 선보인 후 사유리에게 직접 해 보기를 권유했고 흔쾌하게 승낙한 사유리는 무대 위로 올랐다. 

목마 위에서 공을 들고 있던 사유리를 향해 달려오던 선수가 돌발적으로 볼 키스를 선사하자 사유리는 "왜 입술에 안 해줬는지 너무 슬퍼요"라고 반응했다.

이에 선수는 그녀에게 서슴없이 다가가 입술에 입맞춤을 했고 사유리 역시 두 팔 벌려 환영하는 모습을 보여 주변을 놀라게 했다.

옆에서 지켜보던 송은이는 "나는 왜 안해줘"라고 격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유리의 돌발키스 장면은 26일 오후 9시 50분 JTBC '미라클 코리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한인 사회의 중요한 소식을 캐나다 서부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제보 이메일: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