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영주권자의 캐나다 이민 문의
청산에 살어리랏다 (202.169.203.XXX) / 이메일: tkshin@hotmail.com / 번호: 5202 / 등록: 2011-07-22 22:50 / 수정: 2011-07-22 22:55 / 조회수: 4107
※ 전문가 답변 요청 안내 : 청산에 살어리랏다 님이 이민 전문가 케니 탐 님께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뉴질랜드에 거주하고 있는 뉴질랜드영주권자 입니다. 뉴질랜드  거주는 10년 정도 되었습니다. 나이는 만으로 40세 정도 되었구요.
 
캐나다 전문인력이민을 고려하고 있는데 몆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질의 드립니다.
 
이곳 뉴질랜드에서 Property manager로 3-4년 정도의 경력이 있고, 영어시험도 현지 학교(대학원)에서 교육을 받아 이민성에서 요구하는 기준을 무난히 충족할 수 있을 것 같은데,
 
1. 영어시험을, IELTS 대신 이곳 뉴질랜드 학교 졸업 + 성적 증명서로 대치 할 수 있는지요?
2. 경력이 캐나다 이민성에서 요구하는 직업군 (Property administrator & Facility manager)와 부합하는것 같습니다만, 보다 정확히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3. 전문인력 이민의 경우 quota 가 할당되어 있어서, 이민부에서 요하는 조건이 충족되어도, quota가 넘어가면 영주권 취득이 어려운 건가요?
4. 만약 캐나다 전문인력 이민을 고려한다면, 저같은 경우 서류 접수를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5. 보통 이민 수속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는지.
6. 마지막으로, 캐나다 이외의 영어권 국가에서 영주권자로 일정기간 거주 하였을 시, 이민성에서 별도로 심의하는 기준이 있는지요?
 
수고하세요, 꾸벅
 
 
댓글 : 0 개 | 댓글 정렬:
현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
이름 : / 비밀번호 :
=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게시글은 IP 가 공개되며, 타인에 대한 비방, 욕설, 명예 훼손 등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 밴조선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글은 삭제와 함께 IP가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게시된 글로 인해 파생되는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밴쿠버조선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