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조건을 채워도 영주권이 거절되는 사례가 많나요??
질문자 (96.49.107.XXX) / 이메일: cih_52@naver.com / 번호: 4762 / 등록: 2011-06-28 20:20 / 수정: 2011-06-28 20:20 / 조회수: 4108

현재 LMO를 받고 일하고 있는중 입니다.

영주권 취득을 위해 일하고 있는데 맨처음 LMO들어가기 전에는 이주상담소에서 LMO들어가서 일한후 조건을 채우면,

영주권이 바로 나올듯이 이야기했었는데, 그 이후에는 모든게 운에 달렸다라는 식으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오는 케이스가 많다는 식으로.


저같은 경우는 고등학교 졸업후 군대다녀와서 캐나다에서 LMO받고 일하고 있습니다.
업장 규모가 작아 일한 기간은 길지만 업장이 BC PNP조건에 충족되지 못해서 2년 일한경력과 영어태스트를 통한,
CEC 이민으로 생각중인데, 제가 2년 이상 풀타임 경력을 체우고, 영어점수도 충족시켜서 CEC이민 신청을 하였을경우에도(신체,범죄기록 또한 문제 없다는 가정하에) 거절되는 경우가 많습니까?? 

거절된다고 하면 다른 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요?? 한번 거절되면 다시는 이민 신청을 할수 없는거 아닌지도 궁금합니다. 

댓글 : 0 개 | 댓글 정렬:
현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
이름 : / 비밀번호 :
=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게시글은 IP 가 공개되며, 타인에 대한 비방, 욕설, 명예 훼손 등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 밴조선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글은 삭제와 함께 IP가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게시된 글로 인해 파생되는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밴쿠버조선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