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경 “출산후 보톡스…돌잔치 사진에 부작용”

스포츠조선

최종수정: 2012-12-03 10:24



방송인 최은경이 보톡스로 인한 황당한 경험을 고백해 화제다.

1일 방송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MC 최은경은 '당신은 아줌마입니까?'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던 중 "출산 후 1년여간 모유수유를 하며 나 스스로가 전체적으로 너무 퍼져버린 느낌이었다"고 말문을 연후 "보톡스를 맞으면 얼굴이 쫙 모아진다는 주위에 말에 혹해 보톡스를 맞았다. 그런데 내가 얼굴 표정이 많은 편이라 웃을 때 입이 옆으로 벌어지지 않고 부자연스러웠다"고 털어놨다.

이어 최은경은 "평생 한번 남는 우리 아들 돌 사진 사진에 찍혀진 내 모습은 모두 옆으로 입이 안 벌어지는 상황에서 부자연스러운 웃음을 짓고 있다. 이게 천추의 한"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또 최은경은 "시술이라 해서 섣불리 받았다가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며, 무작정해서는 안 될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당신은 아줌마입니까?'라는 주제로 동치미 마담들의 거침없고 대담한 발언들, 전문가 패널들의 설득력 있는 견해까지 더해져 대한민국 제3의 性, 대한민국 아줌마를 전격 해부해 재미를 더했다.

한인 사회의 중요한 소식을 캐나다 서부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제보 이메일: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