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베트남서도 '자체발광'…현지 팬들에 '깜짝'

스포츠조선=정유나 기자

최종수정: 2012-03-15 11:54

가수 아이유가 베트남에서도 아름다운 '자체발광' 미모를 발산했다.

15일 베트남 매체인 'TIIN'은 KBS 2TV '뮤직뱅크 인 베트남' 공연차 베트남을 방문한 아이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 하며 소식을 전했다.

이 베트남 매체는 "가장 놀라운 것은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유의 아담하면서도 매우 아름다운 외모이다"며 아이유의 미모에 대해 극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상큼한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리허설 준비에 여념이 없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자신을 보기 위해 기다려 준 팬들을 발견하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하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멀리서 찍힌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뽀얀 피부와 한 눈에 들어오는 자체발광 미모로 팬들을 맞이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이유가 출연하는 '뮤직뱅크 인 베트남' 공연은 한국과 베트남의 수교 20주년을 기념하는 '코리아 페스티벌'로 다비치 비스트 슈퍼주니어 등 국내 가수와 함께 베트남 가수 2팀도 무대에 오를 예정. 방송은 4월 6일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아이유의 일거수 일투족은 베트남 현지에서도 큰 관심거리였다. 사진=TIIN
한인 사회의 중요한 소식을 캐나다 서부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제보 이메일: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