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7월 플레이랜드서 최신 롤러코스터 만난다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최종수정: 2024-05-15 10:38

플레이랜드, 5월 18일 2024 시즌 공식 오픈
밴쿠버의 대표 놀이공원인 플레이랜드(Playland Amusement Park)가 빅토리아데이 연휴를 앞두고 오는 18일(토) 2024 시즌 공식 개장에 나선다. 올 시즌에는 특별히 플레이랜드의 최신 놀이기구인 ‘썬더볼트’(ThunderVolt) 롤러코스터를 포함해 새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들이 가득할 예정이다. 

PNE에 따르면 ‘썬더볼트’는 플레이랜드의 기존 롤러코스터인 ‘Corkscrew Coaster’를 대신하여 들어선다. 이미 지난 4월 공사를 시작해 오는 7월 중순쯤엔 방문객들에 공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썬더볼트’의 트랙 길이는 380m이며, 최대 높이는 18m다. 중력 가속도는 1.3G로, 열차에는 한 번 운행에 12명까지 태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 풍성한 즐길거리와 함께 돌아온 플레이랜드의 티켓 가격은 키 제한이 있는 놀이기구가 미포함된 ‘Fun Pass’는 33달러(온라인), 키 제한이 있는 놀이기구를 포함한 ‘Thrill Pass’는 45달러(온라인)다. 시즌 패스의 경우엔 펀 패스 89달러, 스릴 패스 129달러에 예매 가능하다. 

플레이랜드는 5월과 6월엔 특정 요일에 한해 오전 11시~오후 5시 개장을 한다. 7월과 8월엔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5시까지 문을 연다. 일부 금요일과 토요일엔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폐장일은 8월 16일(금)이다. 

한편, 플레이랜드 폐장 다음날인 8월 17일부터 9월 2일까지는 PNE 박람회가 열릴 예정이다.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프라이트 나이츠(Fright Nights)는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진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리는 PNE의 윈터 페어(Winter Fair) 역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돌아온다.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한인 사회의 중요한 소식을 캐나다 서부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제보 이메일: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