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 플레이스 바뀔 모습 미리 본다

한혜성 기자 hele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0-07-15 16:14

BC플레이스(BC Place)의 지붕이 27년 만에 공기 지지 방식(air-supported roof)에서 개폐식
지붕(retractable roof)으로의 교체된다. 새 지붕은 47미터 높이의 지지대와 36개의 대들보가 전체를 튼튼하게 받치는 구조다. BC주정부는 지붕 교체 비용이 4억5800만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지난해 10월 발표했다.

주정부의 지원을 받아 올 여름 시작한 공사는 내년 여름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BC플레이스 측은 공사 후의 BC 플레이스 실비율 모형을 18일까지 다운타운 밴쿠버 관광청 정보센터(Tourism Vancouver's Information Office: 200 Burrard St., Vancouver)에 전시하고 있다.

BC플레이스는 BC라이온스의 홈구장이자,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장소로 사용되어 왔다.

글=한혜성 기자 helen@vanchosun.com
사진=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포토

영상

  • [영상] 코로나19로 동양인 혐오 피해 상승
  • [영상]치솟는 BC주 스트라타 보험 요율··· 정부 대책은?
  • 장경룡 신임 캐나다 대사, 참전용사비 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