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원더걸스! 원더걸스!

한혜성 기자 hele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0-07-01 15:30

한국 5인조 여성가수 그룹인 ‘원더걸스(Wonder Girls: 선예, 소희, 유빈, 예은, 혜림)’가 지난 6월 29일 다운타운 보그극장에서 캐나다 첫 단독 공연을 했다.

콘서트는 특별 게스트의 오프닝 공연을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할 예정이었지만, 게스트 출연이 당일 오후 취소되어 8시경에 시작했다. 홍보 담당자도 오후 3시까지 원더걸스와 같은 소속사 남성가수 그룹인 ‘2AM’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 전체적으로 매끄럽지 못한 진행에 아쉬움을 남겼다.

관중석에는 비(非)한국인 관객이 더 많았고, 1100여좌석이 가득 찼다. 공연 대부분은 외국인 관객을 의식한 듯 영어로 진행됐다. 1층에 앉은 팬들은 공연이 시작하자마자 무대 앞쪽으로 달려나갔고, 2층과 3층에 앉은 관객들도 멤버들의 이름과 원더걸스를 외치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원더걸스는 ‘소핫’, ‘노바디’, ‘텔미’ 등의 히트곡을 영어로 부르거나, 잘 알려진 최신팝송을 부르며, 1시간 20분간의 콘서트를 마쳤다.

원더걸스는 6월 4일부터 13일까지 워싱턴주, 아틀란타, 뉴욕, 시카고 등 9개 도시에서 북미 1차 투어를 진행했다. 이어, 25일 하와이에서 2차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었지만, 공연 이틀전에 그룹 멤버 선예가 부친상을 당해 하와이 공연을 연기하고 밴쿠버에서 2차 투어를 시작헀다. 원더걸스는 앞으로 7월 말까지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등지에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해 미국 팝그룹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북미 투어의 오프닝을 맡아 밴쿠버를 방문한 바 있다.

글=한혜성 기자 helen@vanchosun.com
사진=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포토

영상

  • [영상] 코로나19로 동양인 혐오 피해 상승
  • [영상]치솟는 BC주 스트라타 보험 요율··· 정부 대책은?
  • 장경룡 신임 캐나다 대사, 참전용사비 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