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최종수정 : 2012-10-17 09:57


혼다 파일럿(Pilot)은 8인승 SUV로 대형가족 및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 인기가 많은 차량이다.
Honda PILOT.

3,500 cc i-VTEC 엔진 250 Hp이며, 4륜 구동. (LX는 전륜구동)으로 빗길과 눈길 운행 및 견인에 발군이다.

VCM (Variable Cylinder Management) 기술이 장착되어 있어 얌전한 drive에서는 3-4개의 실린더만 사용하고, 힘을 원할 때는 6개의 실린더가 다 일을 하는 구조로 되어 있어 연료 절약에도 도움을 준다.  보기에도 튼튼하고, 실제로도 튼튼하다.



첫 번째, 3열이 완전히 평평하게 접히므로 갖가지 짐 싣기에 부담이 없다.  2열도 접어서 보다 넓은 짐 싣기 공간을 창출 하실 수도 있다.

두 번째, 덩치가 커서 운전이 용이하지 않아 보이지만, 실제로 drive를 해 보면 그냥 중형 세단을 높이 앉아서 모는 느낌이 든다. 승차감이 아주 뛰어나며, 엔진 소음도 거의 들으실 수 없을 만큼 조용하다.

세 번째, Odyssey와 같이 8인승 이지만, 겨울에 좀 더 안전한 운행을 원한다면 권하는 차량이다 (4륜 구동). 또한, Rollover Sensor까지 장착이 되어 있어서 차량이 전복되는 상황이 발생할 때, 전복 되기 전 차의 Angle을 감지하여 미리 6개의 에어백이 터지므로 운전자와 승객들의 피해를 최소화 시켜준다.

네 번째, EX 부터 안개등, 앞 좌석 열선 시트, 그리고 백업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다. 참고로, Towing capacity는 2톤이다.

안전함과 힘을 동시에 원하시는 가족이시라면 권할만한 차량이다.  선적 및 검사비 포함 차량 가격은 Trim level에 따라서 $36,560에서 $50,160이며 할부와 리스가 모두 가능하다.

글: 서비스 좋은 회사 Marv Jones Honda (메이플 리지) 김학균 (Honda Brand Specialist)  Cell: 604-916-4455




그림:윤대열/ 자동차디자인교육원 ArtTech (604) 788-8033

윤대열의 Auto & Design

칼럼니스트:윤대열/자동차디자인교육원 ArtTech

E-mail:daleyoondesign@hotmail.com

전화번호:(604) 788-8033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