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최고의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연어 요리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2-03-15 00:00

새몬 하우스

최고의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연어 요리

웨스트 밴쿠버에 위치하고 있는 새몬 하우스(The Salmon House on the hill)에 들어서면 앨더우드(Alderwood)를 태우는 향긋한 냄새가 이곳을 찾는 이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서부 캐나다 최고의 씨 푸드 그릴 레스토랑을 자부하고 있는 이곳은 이미 많은 비평가들에게 그 진가를 인정받은 밴쿠버 명소 중 하나. 고급스러운 산장 분위기로 꾸며진 식당 안에는 원주민들의 독특한 민예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이곳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다운타운에서부터 버나비 마운틴까지를 한눈에 굽어볼 수 있는 탁월한 전망이다.
멋진 야경을 곁에 두고 연어 구이에 와인 한잔을 마시며 한때 가수 라이오넬 리치의 백업 플레이어로 활동했던 피아니스트 치코 토햄소의 라이브 연주를 듣는다면 황제의 식사가 부럽지 않을 것이다.
새몬 하우스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단연 앨더 나무에 구운 BC산 연어 구이. 점심 14.75달러, 저녁은 21.50달러다. 새우와 굴 구이도 일품이다. 쇠고기 스테이크는 저녁에 25-28달러. 와인은 종류에 따라 잔에 5-12달러 정도다. 여기에 주방장이 권하는 야채 요리나 스프를 곁들이면 금상첨화다. 나오는 요리마다 보는 사람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것도 이 식당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

*주소 2229 Folkstone Way, West Vancouver. (604) 926-3212.
*가는 방법 : 밴쿠버에서 1번 고속도로(웨스트 방면)를 타고 가다가 10번 출구로 나간다. 첫 번째 스톱 사인을 지나 포크스톤 웨이(Folkestone Way)에서 우회전.
<조은상 기자>

2001년 11월 10일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