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기다림 없이 의료혜택 받기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2-03-16 00:00

제임스에게 물어 보세요
<문답으로 알아 보는 투자상식>
기다림 없이 의료혜택 받기

문: 한 캘거리 보험회사가 캐나다에서처럼 기다리지 않고 바로 미국에서 수술을 받거나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의료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제 상담가는 질병보험이라고 하는데 그렇습니까?

답:중병보험에 대해서는 이전에도 여러 번 기사를 다룬 적이 있지요. 이는 암이 나 심장질환과 같은 중병으로 진단 받았을 시 세금없는 상당액을 보험가입자에게 지불하는 것이지요. 질문하신 내용은 정확히 말해 중병보험은 아니며 일종의 확 대 의료보험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보험회사 중의 하나인 런던 로이드 사가 제공하며 세계 어디서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판매할 수 있는 중개인은 많지 않으며 대단히 한정되어있습니다.

많은 나라에서는 돈만 있으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수술을 받을 수 있는 반면 캐나 다에서는 이 같은 일이 허용되지 않을 뿐 아니라 치료비나 수술비가 비싸서 평생 동 안 모아온 저축액을 한번에 날려버릴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지요. 이 플랜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세계 어디에서던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수술을 받을 수 있고 또 당신의 가족 구성원들도 더불어 혜택을 받 을 수 있습니다.

부담금이나 혜택금은 미화로 계산되며 성별과 연령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40세 남성의 경우Platinum Plan을 선택 시 연 824달러, 2천500달러 공제거나 250달러 공제에 연 1천417달러 상당액을 지급하며 60세 여성이 Premier Plan을 선택 시 2천500달러 공제에 연 1천170달러 상당액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9 세 미만의 아동은 무료입니다. 플랜에 따라 가격은 다르게 나타납니다.

이 플랜은 정부가 해결할 수 없는 의료문제를 2차적 차원에서 해결해주고 있으며 최근 많은 관심을 받으며 부상하고 있는 플랜입니다. 개인적 상황에 따라 더 자 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제임스- James Burron
Managing Partner of Equinox Financial Group/Team Korea
BBA, CIM, FCSI.

참고로 2002년 새해부터 제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Tel 604-521-TEAM (8326) / Fax 604-521-8321 / Cell 604-889-8098
E-mail : jburron@canada.com
kate_chun@hotmail.com(한국어)
www.justaskjames.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