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주 판매 유명 브랜드 우유 총 19개 제품 리콜

경영오 기자 kyo@vanchosun.com

최종수정: 2017-06-16 14:43

Island Farms, Lucerne, Natrel 등 ‘유해 물질 첨가 가능성’ 제기

BC주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명 브랜드의 우유 다수가 리콜 조치를 당했다. 캐나다 식품검사국(CFIA)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Island Farms, Lucerne 그리고 Natrel 등 3개 브랜드의 우유 총 19개 제품을 리콜한다고 발표했다. 리콜 사유는 유해 물질(harmful extraneous material) 첨가 가능성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리콜이 결정된 우유들은 모두 캐나다 최대 낙농조합인 Agropur사의 제품으로 Island Farms의 1% Partly skimmed milk 2리터와 4리터, Lucerne의 2% Partly skimmed milk 2리터, Natrel의 2% Partly skimmed milk 4리터 등 총 19개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들은 유통기한이 7월 3일로 표시되어 있으며 만기 날짜 옆에 4415라는 번호가 씌여져 있다.

캐나다 식품검사국은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말 것과 이미 구매했다면 폐기처분 또는 구매처에 반품할 것을 조언했다. 또한 현재까지 리콜 제품과 관련한 신고 접수는 없었다고 밝혔다.

경영오 기자 kyo@vanchosun.com



<▲ Island Farms의 1% Partly skimmed milk 2리터>


<▲ Lucerne의 2% Partly skimmed milk 2리터>


<▲ Natrel의 2% Partly skimmed milk 4리터>


한인 사회의 중요한 소식을 캐나다 서부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제보 이메일: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