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나운서 팀장 "박지성이 복 받은 것" 웃음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최종수정: 2013-06-20 10:03


	사진출처=스포츠조선DB, SBS
 사진출처=스포츠조선DB, SBS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SBS 아나운서의 열애설에 대해 김태욱 SBS 아나운서팀장이 "박지성은 정말 복받은 남자"라며 김 아나운서를 극찬했다.

김 팀장은 19일 SBS목동사옥에서 기자와 만나 "정말 예쁘고 일도 잘하는 친구다. 물론 박지성도 훌륭한 선수지만 내 입장에서는 박지성이 정말 복 받은 것 같다"고 웃으며 "프로그램도 정말 많이 한다. 스케줄이 안맞아서 방송 하나는 어쩔 수 없이 뺄 정도로 많이 해줬다. 내가 생각하기는 가수 아이유처럼 예쁘다"고 칭찬했다.

김팀장은 덧붙여 "나도 정말 몰랐다. 오늘(19일) 기사를 통해 확인했고 김 아나운서와 통화하며 오늘은 회사에 나오지 말라고 얘기했다"며 "깜짝 놀랐다. 사실이라면 정말 축하할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미리 알리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나"라는 기자의 질문에 "나한테 미리 알릴 필요는 없다. 배성재 아나운서가 둘의 사이를 연결해줬다고 들었는데 배 아나운서도 나에겐 말하지 않았다"며 "배 아나운서에게도 '잘했다'고 했다. 사실 이런 일은 많은 사람이 알수록 금방 퍼진다. 그래도 배 아나운서가 입이 무거웠던 것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한인 사회의 중요한 소식을 캐나다 서부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제보 이메일: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