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너도 전문가용 카메라야?”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0-05-16 00:00

소니, 세상에서 가장 작은 렌즈 교환식 카메라 출시

소니(Sony) 캐나다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렌즈 교환식 카메라 ‘넥스(NEX)’를 11일 발표했다. 소니는 ‘넥스’가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휴대성이 높으며, 깔끔하고 심플한 직선형 디자인으로 멋을 살렸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오야기(Oyagi) 소니 캐나다 영업부장은 “소비자들은 크기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우수한 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를 원한다”며 “‘넥스’가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 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니는 '넥스'의 장점으로 ▲ 조용하고 빠른 자동 초점 기능 ▲ 파노라마 기능 ▲ 쉬운 조작법 ▲ 다양한 렌즈와 액세서리 사용이 가능한 점을 꼽았다.

 

<소니 캐나다에서 공개한 '넥스'의 모습 사진=Sony Canada>

이날 소니가 발표한 카메라는 ‘넥스-5'와 ‘넥스-3’ 두 가지 모델이다. 소니는 두 모델의 차이가 HD 동영상 촬영에 있다고 설명했다. 소니는 ‘넥스-5’가 HD 화질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의 캐나다 출고가는 ‘넥스-5’가 750달러 ‘넥스-3’가 650달러며 기본 렌즈를 포함하고 있다.

최성호 기자 sh@vna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