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 PNP 선발점수 대폭 하락 (8월 24일)

김상훈 imm@eleaders.com 글쓴이의 다른 글 보기

   

최종수정 : 2016-08-24 19:37

오늘 24일 BC PNP에서 선발이 있었는데요, 이번 선발에는 선발 점수가 대폭 하락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장 선발 점수와 비교시 EEBC Skilled Worker 의 경우는 40점까지 내려간 상황인데요

아래에 오늘 선발 최저점수를 정리합니다


- EEBC - Skilled Worker 선발점수 95점, 선발 인원 198명 (이 카테고리의 보장 선발점수는 135점입니다)

- EEBC - International Graduate 선발점수 90점, 선발 인원 222명 (이 카테고리의 보장 선발점수는 105점입니다)

- SI - Skilled Worker 선발점수 100점, 선발 인원 164명 ((이 카테고리의 보장 선발점수는 135점입니다)

-SI - Entry Level and Semi-Skilled 95점, 선발 인원 2명 ((이 카테고리의 보장 선발점수는 95점입니다)


선발 문턱을 높여서 많은 분들이 PNP 신청이 어려웠는데요 이번 계기로 다시 한번 자격과 점수를 체크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다음 선발에는 어떤 변동이 있을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점수가 내려갔다는건 지원예정자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기사제공: 김상훈  이리더스 이주공사  604 568 5863  van@fiskorea.com




이리더스의 금주의 이민 소식
이리더스 이주 컨설팅

칼럼니스트: 이리더스 | Tel: 604-568-5863 |

E-mail: imm@eleaders.com | Web site: www.eleaders.com/imin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