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최종수정 : 2012-10-24 10:54

2010 Street Glide
Street Glide는 투어링바이크로서 뒷좌석에 동승자와 함께 여행하기에 편한 기종 중의 하나이다.

Fairing이라는  전면의 바람막이 장치가 있어서 헬멧을 선택할 때에 얼굴전체를 가리는 full face helmet이 아닌  철모같은 형태의 헬멧을 사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CD player,라디오등이 장착되어 있어서 장거리의 여행에서 지루함을 덜 수가 있다.

특히 스피커는 큰배기음에서도 들을 수 있도록 충분한 음량을 낼 수가 있다.

좌석의 높이가 다소 낮아서 키가 크지 않은 동양인들도 무거운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컨트롤 할 수가 있다.

엔진은 1580cc이며 고전적인 할리데이비슨에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속 80-100km사이로 달릴 때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진동과 배기음을 가장 잘 느낄 수가 있다.







그림:윤대열/ 자동차디자인교육원 ArtTech (604) 788-8033

윤대열의 Auto & Design

칼럼니스트:윤대열/자동차디자인교육원 ArtTech

E-mail:daleyoondesign@hotmail.com

전화번호:(604) 788-8033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