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 페리 요금 2월부터 인상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1-01-15 00:00

오는 2월 중순부터 밴쿠버-밴쿠버 아일랜드 구간 등 13개 페리 노선의 요금이 4-7% 인상된다.

밴쿠버-밴쿠버 아일랜드 구간의 경우 비수기의 승객 요금은 50센트 인상되며 승용차 요금은 1달러 25센트로 인상된다. 또 여름철 성수기의 승용차 요금은 1달러 50센트로 인상된다. 보웬 아일랜드행 페리 가격은 종전 그대로 적용된다.

BC 페리를 관할하고 있는 조이 맥파일 장관은 BC 페리에서 운영하고 있는 24개 노선에 대해 운행 거리에 비례해 가격을 현실적으로 재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북부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3개 페리 노선의 요금은 종전보다 인하됐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