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 페리, 봄방학 기간 증편 운행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1-03-08 00:00

밴쿠버 아일랜드-밴쿠버 간 요금 16일부터 1달러 인상
BC 페리는 봄 방학 기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메인랜드와 밴쿠버 아일랜드를 연결하는 트와슨 베이-스왈츠 베이 노선을 증편 운행한다. 금요일인 16일과 23일에는 스왈츠 베이(밴쿠버 아일랜드 )발 페리가 정오 12시에 출발하며 트와슨 베이(메인랜드)발 페리가 오후 2시에 증편 운행된다.

일요일인 16일과 25일에는 트와슨 베이과 스왈츠 베이 간 노선이 낮 12시, 2시, 4시, 6시에 각각 증편 운행된다. 월요일인 26일에는 트와슨 베이 발 페리가 낮12시와 4시에, 스왈츠 베이 발 페리가 오후 2시와 6시에 증편 운행된다.

또 3월 16일부터 밴쿠버 아일랜드- 메인랜드 구간의 페리 이용 요금이 종전 8달러에서 9달러로 1달러 인상된다. 또 차량 요금과 선샤인 노선도 요금이 인상된다.

BC 페리는 승객 이용이 늘어나는 봄방학 시즌에는 이용객들이 가급적이면 카풀이나 대중 버스를 이용하도록 홍보하고 있으며 차량을 가지고 여행할 경우 사전 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BC 페리 일정 및 요금, 예약 문의는 BC 페리 웹사이트www.bcferries.com 나 전화 1-888-724-5223로 할 수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