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IA 및 워크퍼밋 관련 문의드립니다.
씨씨 (50.71.88.XXX) / 번호: 38891 / 등록: 2019-03-13 14:30 / 수정: 2019-03-13 14:32 / 조회수: 4120
※ 전문가 답변 요청 안내 : 씨씨 님이 이민 전문가 남이송 님께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LMIA 및 외국인 워킹퍼밋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년 10월에 eTA로 캐나다에 입국하여 방문자 자격으로 6개월 체류허가를 받았습니다. 현재 캐나다 내에서 머무는 동안 한 회사에서 잡 오퍼를 받게되었는데요. 회사 측에서 LMIA를 신청하여 Approval Letter를 받기 이전에 제 방문비자가 만료되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저는 일단 방문비자 만료 이전에 계획대로 한국에 돌아갈 예정입니다. 회사 측에서의 LMIA가 진행되는 동안에 한국에서 기다리다가 모든 것이 마무리 되고 회사 측을 통해서 제가 워크퍼밋을 신청할 수 있는 서류를 다 전달받은 후에 다시 캐나다로 입국하면서 공항에서 바로 워크퍼밋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러한 과정에서 회사 측의 LMIA 프로세스나 제가 공항에서 입국 시 워크퍼밋을 신청할 때에 혹시 문제되는 상황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또, 이미 eTA를 통해 6개월 체류를 일단 한 상황에서 한국에서 1-2개월 정도 머문 후 다시 캐나다로 입국할 때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 0 개 | 댓글 정렬:
현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
이름 : / 비밀번호 :
=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게시글은 IP 가 공개되며, 타인에 대한 비방, 욕설, 명예 훼손 등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 밴조선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글은 삭제와 함께 IP가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게시된 글로 인해 파생되는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밴쿠버조선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