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을 원하는데 주 추천 부탁드립니다.
kimsungho (126.171.164.XXX) / 번호: 39957 / 등록: 2019-08-30 16:38 / 수정: 2019-08-30 16:38 / 조회수: 4117
※ 전문가 답변 요청 안내 : kimsungho 님이 이민 전문가 남이송 님께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습니다.

이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6인가족이구요 큰애가 만20살입니다. 나머지는 초딩3명이구요.

전문경력직이 있으나 영어점수도 영어도 못해서 우선 취업하고 영주권따며 현지에서 영어공부를 할 생각으로 거주할 주를 찾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노바스코샤와 사스카츄완이 영어점수가 없다고 들었고, 그외는 영어4점이나 알버타는 5점 정도로 들었습니다. 유튭 까페 사이트등의 자료이므로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선 영주권을 목표로 한다면 최 단기간에 영어점수 없이 선택할 수 있는곳이 어디인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또 영어점수 4 5점대로 낮은곳도 조언부탁드립니다.

나이점수 없는 남자로 안해본거 없이 다 해봤지만 경력증명할 길이 없네요.

다만 현재 일하는 쪽이 12년경력으로 식사도 만들고 하우스키핑도 하고 있지만 모텔이나 호텔은 아닙니다. 식사도 만들고 있으나 주방은 아닙니다. 주방경력은 식자재관련 유통업및 프렌차이즈업을 해서 따로 4년 정도 있습니다.  하우스키핑이나 주방보조 등으로 빠른 영주권취득이 가능한 주 도움말씀좀 부탁드립니다. 

아무곳이나 아무일이나 되는대로 하고싶지만 가족이 있어 선택이 쉽지 않습니다.

다른 주에서 따로 떨어져 생활도 생각하고 있지만, 영주권 진행시 불이익이 될 수 있다고 같이 있는게 좋다는 댓글도 봤습니다.

조언 댓글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타지에서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0 개 | 댓글 정렬:
현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
이름 : / 비밀번호 :
=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게시글은 IP 가 공개되며, 타인에 대한 비방, 욕설, 명예 훼손 등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 밴조선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글은 삭제와 함께 IP가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게시된 글로 인해 파생되는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밴쿠버조선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