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워크퍼밋에서 창업 그리고 영주권까지
정창오 (207.102.57.XXX) / 이메일: jchung425@gmail.com / 번호: 34091 / 등록: 2017-05-18 21:29 / 수정: 2017-05-18 21:29 / 조회수: 4120
※ 전문가 답변 요청 안내 : 정창오 님이 이민 전문가 남이송 님께 묻습니다.

오픈 워크퍼밋에서 창업 그리고 영주권까지..

안녕하세요 ubc 심리학과 4년제를 졸업한후 포스트 비자를 받고 한국에서 지내다가
작년 9월에 재입국하여 12월부터 지금까지 온라인 마케팅 슈퍼바이저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너무 긴 시간을 낭비한 나머지 현재 3년짜리 오픈퍼밋이 내년 11월에 마감될 예정인데요.

제가 지금 회사에서 계속 일을하고 최소 1년의 경력을 채우면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다고 알고있는데요, 그 과정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간단하게 설명 해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혹시 제가 밴쿠버에서 리테일 비지니스를 창업하게 된다면 그 비지니스 오너로서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마지막으로 제가 창업해서 영주권까지 이어지기가 힘들다면, 지인을 오너로 파트너 창업을 해서 제가 그 비지니스에 고용되어 일을 한다면 길이 있을까요? 자문을 구합니다. 감사해요!

댓글 : 0 개 | 댓글 정렬:
현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
이름 : / 비밀번호 :
=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게시글은 IP 가 공개되며, 타인에 대한 비방, 욕설, 명예 훼손 등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는 글, 밴조선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글은 삭제와 함께 IP가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게시된 글로 인해 파생되는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밴쿠버조선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