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 교육위, BC주정부에 공개 서신
코퀴틀람교육청(School District 43) 교육위원회(이하 교육위)가 피터 패스벤더(Fassbender) BC교육부장관에서 예산 부족 대책을 호소하는 공개 서신을 8일 발송했다. 코퀴틀람교육청은 코퀴틀람시 뿐만 아니라 포트코퀴틀람과 포트무디 초중고교 공립학교 운영을 총괄한다.멜리사 하인즈(Hyndes) 교육위..
BCIT 등 인기학과 입학 대기 기간 줄어들 듯
BC주정부는 액화천연가스(LNG) 기술 관련 학과 정원을 총 1424명 늘리기로 하고, 31일 680만달러 예산을 투자했다고 발표했다.주정부는 "이번 예산 투자로 LNG 관련 12개 학과의 입학 대기자 명단을 37% 가량 줄일 수 있게 됐다"며 "입학대기 기간이 대체로 8개월가량 줄게 됐다"고 설명했다. BC주내..
9월 개학 앞두고 부모들 가격 꼼꼼히 챙겨 쇼핑
8월 캐나다의 새 학년, 새 학기 개학 준비 시즌을 맞이해 이베이츠닷시에이(Ebates.ca)사가 설문 조사한 결과 캐나다 학부모는 자녀 1인당 평균 155달러를 소비할 예정이다.씀씀이에는 아버지가 자녀 1인당 평균 175달러를 쓸 계획이라고 밝혀, 어머니 평균 135달러보다 후한 편이다. 학용품 구매 시..
아무리 고등학교에서 높은 성적을 받던 학생들도 대학에 오면 많은 수가 자신들의 기대에 못 미치는 저조한 성적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이는 대학이 높은 경쟁률을 뚫은 학생들이 모이는 장소 때문입니다. 캐나다 대학 중 높은 입시문턱을 자랑하는 UBC도 예외는 아닙니다. 대학교의 새로운 수업방식..
성적표는 학교장에게 문의... 지역마다 우편 발송 또는 직접 수령
각 교육청에서 진행하는 여름학교(써머스쿨)에 자녀를 등록했다면 계획을 변경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BC주 전역 써머스쿨이 사실상 취소 됐다.BC교사연맹(BCTF) 짐 아이커(Iker)위원장은 2일 "중재를 통해 BC주정부와 협상을 벌였으나 성과가 없었다"고 발표한 후, 각 교육청의 올 여름학교(써머스쿨)..
밴쿠버 교육청 등 여름학교 취소 발표 이어져 30일 노사 협상 타결 실패... 입장 차이만 확인 여름학교(써머스쿨)에 자녀를 등록했다면 계획을 변경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BC교사연맹(BCTF) 짐 아이커(Iker)위원장은 2일 "중재를 통해 BC주정부와 협상을 벌였으나 성과가 없었다"고 말해, 올..
10~12학년 낙제 후 새 학기에 수업 못듣는 학생만 가능
BC교사연맹(BCTF)이 전면 파업에 돌입하며 협상 마감 시한으로 정한 30일 현재, 타결 소식은 아직 들리지 않고 있다.노사 양측은 30일 오전까지 "변동된 사안은 없다"거나 "아직 얘기할 수 없다"는 입장을 각각 표명했다.30일 고용계약이 노사 양측에 성립되면 여름학교(써머 스쿨)는 예정대로 진행되나,..
대학 학비만 벌려고 해도 552시간 근무해야
"오늘날 BC주의 대학생들은 이전 세대보다 돈은 더 벌지만, 대학 교육은 덜 받고 있다."쥬넬 데이비스(Davies) 캐나다 학생연맹 BC지부장은 최근 대학생들은 사상 최고선에 도달한 학비로 인해 일할 수밖에 없는 실정이라고 꼬집었다.캐나다정책대안연구소(CCPA) 조사 결과 1975년 대학생은 최저임금으로..
밴쿠버의 더아트인스티튜트오브밴쿠버(The Art Institute of Vancouver)가 게임 디자인 학부 과정 학교 중 8위로 평가돼 10위에 오른 미국 메사추세츠공과대(MIT)를 제쳤다. 대입지원 전문 회사인 더 프린스턴리뷰(The Princeton Review)가 내린 학교 평가에 따르면 해당 학교는 2010년부터 10위 안에 포함돼 있었다...
프레이저연구소 보고서... 일부에서 부정확하다 지적
프레이저연구소는 지난 10일 BC주 초등학교를 10가지 기준으로 비교해 학교별 성적표를 담은 보고서를 공개했다.동 연구소는 전체 982개교를 등수로 분류한 학교별 성적표가 "학부모의 선택을 위해" 작성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패티 배커스(Bacchus) 밴쿠버시교육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13일 뉴스1130..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