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국일보 제공 41세의 한인 경제학자가 미국 아이비리그의 대표적인 명문대학 프린스턴대학에 아시아계로는 사상 처음으로 수석 부총장(Provost)에 임명됐다고 미주 한인신문들이 10일 보도했다. 프린스턴대는 크리스토퍼..
ADVERTORIAL
캐나다 대학편입 전문 컬럼비아 칼리지 확장 이전컬럼비아칼리지가 올해 4월 동안 새로운 캠퍼스로 이전한다. 새 캠퍼스 빌딩은 맞춤식으로 디자인한 최신식 건물로 밴쿠버시내에서 동부에 위치해 있다. 넓어진 새 캠퍼스에는 최첨단 강의실과 향상된 실습실, 대형도서관, 그리고 학생서비스 및..
BC주 교육수준보장제도(EQA)홍보 중
BC주정부는 교육수준인증제도(Education Quality Assurance)를 통해 한국 등 외국에서 오는 유학생이 안심하고 수강할 수 있는 학교와 학원을 소개하고 있다.EQA는 BC주정부가 포도주 산업을 육성하려고 주(州)내 와이너리를 대상으로 도입한 포도주품질인증제(VQA)처럼, 외국에서 온 유학생이 안심하고 주내에서..
봄방학은 중간 점검의 시간
메트로 밴쿠버내 대부분 공립학교는 15일부터 4월 2일 개학까지 대부분 2주간 방학을 시작했다. 방학을 맞이해 각 공립학교에서는 성적표를 발송한다. 봄방학 성적표는 학년도 중간에, 지난해 9월부터 3월까지 자녀의 성취와 수업태도를 가늠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 메트로 밴쿠버 공립학교는..
BC주정부는 미래에 교사를 지망하는 BC주내 고등학생 20명을 선정해, 해당 학생이 미래에 교육학을 수강하게 되면 5000달러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voucher)을 줄 계획이라고 14일 발표했다. 'Pathway to Teacher Education'으로 명명된 장학금은 BC주에 거주하는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 12학년을 대상으로..
BC주 청소년 기능직 교육과정 참가 권장
이민자 대상 프로그램도 가동 중청소년 기능직 취업 독려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BC주정부는, 산업훈련청(ITA)을 통해 고등학생 대상 2가지 당근을 내걸고 있다고 밝혔다.BC주 교육부와 ITA는 공동으로 산업훈련속성인증과정(Accelerated Credit Enrolment in Industry Training, 약자 ACE-IT)과 고교생 도제과정(Secondary..
써리 교육청 무료 설명회 개최
한인 학생과 학부모가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가 써리교육청 주최로 오는 11월 8일 오후 3시 45분에 와이트락 세미아무고교에서 열린다.한인 학생과 부모가 IB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은 배경에 대해 써리 교육청 한국어 정착담당 케이 임-게이트하우스(..
BC주 교사규율청이 관리 감독
BC주내 교원감독업무를 BC주 교육부 산하 교사규율청(Teacher Regulation Branch)이 전담하게 돼 교원 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 주소도 변경됐다.그간 BC주내 교사자격 소지자의 교원등록 여부나 징계 여부는 BC교사협회(BC College of Teachers)에서 관리했으나, 현재는 교사규율청이 이 업무를 보고 있다...
괴롭힘·온라인 인격·표절 조사..입학 여부에 영향
미국 대학들이 신입생 선발 과정에서 입학 지원자들이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문제점이 없었는지를 조사하고 있다.자기 소개서나 추천서가 아닌 인터넷 등 온라인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입학 지원자들의 실제 모습을 보는 것이다.4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미국 상위 500개..
20일(한국시각) 건국대학교가 새스캐처완 대학교(Univeristy of Saskatchewan)와 학술연구협력 및 학생·교수 교류, 공동연구 등 교육·연구를 포함한 두 대학간 포괄적 교류협력에 합의하고, 이날 교류협정(MOU) 조인식을 가졌다.이날 조인식을 통해 두 대학은 앞으로 수의학과 농학 분야의 공동연구와 교수 교환..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