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C  한인 학생회 KISS가 2011년 9월 입학 예정인 신입생을 대상으로 6월 30일 신입생 환영회를 연다. UBC 아쿠아틱 센터(Aquatic Centre) 앞에서 열리는 이번 환영회는 ▲ 강의실과 도서관 등 UBC의 주요 건물 위치를 알려주는 캠퍼스 투어 ▲ 시간표 작성법 ▲ 학교 및 기숙사 생활 적응법 ▲ 전공 선택 요령 등 선배들이 직접 경험한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KISS의 운영진이 전했다.

KISS에서 올 한해 주최할 여러 학교 행사와 봉사활동 기회도 알려준다. 선배와 신입생 간의 친목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될 이날 행사에는 점심과 다과가 제공될 예정이다. 신혁수 KISS 회장은 “화사한 봄의 캠퍼스도 구경하고 9월부터 시작될 신입생 생활에 대해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이메일(kiss.ubc@gmail.com)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신청시 참가 학생의 이름과 학교, 연락처 등을 남기면 된다. KISS는 페이스북, 싸이월드 클럽, 트위터(UBC_KISS)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적극 이용해 단체 소식을 전하고 있다.

정나연 학생기자 nayeon@interchange.ubc.ca